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7인의 탈출 마라맛 드라마 방다미 방울이사건

by 친절한so식 2023. 9. 18.
728x90
반응형

7인의 탈출 방다미

펜트하우스를 이은 마라맛 드라마가 또 시작되었다. 드라마 7인의 탈출 매운맛에 빠져 주말을 보내게 되었는데요. 

어떤 이야기 인지 알려드릴께요~

명주여고 전학생으로 양부모 아래에서 누구보다 듬뿍 사랑을 받으며 자랐다가 거꾸로 친모가 나타나면서 불행이 시작된다.  힘없는 소녀는 세상에게 버림받았고, 이른바 “방울이 사건”으로 인해 걷잡을 수 없는 소용돌이 속으로 빨려 들어간다.

방다미 배우 누구?

방다미를 맡은 배우는 정라엘로 처음 보는 배우였는데 24세의 배우로 많은 작품활동을 하였다. 내가 안본 것들이 많으니 모르는 배우였던 걸로.

정라엘 프로필

본명 : 정선경, 1998년 11월 17일 24세

학력 : 중앙대학교 연극과


드라마
2020년 : 치즈필름 《반전소녀》- 선경 역
2020년 : tvN 《오 마이 베이비》- 이소윤 역
2022년 : 디즈니 《키스 식스 센스》- 유 PD 역
2023년 : SBS 《7인의 탈출》- 방다미 역
2024년 : SBS 《7인의 탈출 시즌2》- 방다미 역

영화
2022년 : 《마녀》
2023년 : 《귀공자》 - 한가영 역

7인의 탈출 방울이 사건

7인의 탈출 방울이 사건은 7인의 탈출 프로그램 참가자들이 함께 진행하는 중요한 이벤트가 되는 사건입니다. 

7인의 탈출 2회에서는 방울이 사건이 벌어졌는데요.

친엄마인 금라희는 방 회장의 환심을 사기 위해 방다미를 이용하여 다미의 심장병을 알고 이를 이용하여 방다미를 쓰러뜨립니다. 이후 차주란은 금라희를 치워버리기 위해 방다미의 양부모에게 금라희가 버린 딸을 데려왔다고 폭로합니다. 금라희는 이를 기회로 삼아 방회장의 눈물을 믿게 하고 투자금을 얻게 됩니다.

한편, 한모네는 거짓 인생이 드러나고 오디션에서 내정자와 마주치게 됩니다. 돌발 사고를 유도하여 자신의 능력을 어필하게 되지만, 원조교재와 출산 루머에 휩싸이게 됩니다.

이에 한모네는 방다미를 이용하여 위기를 탈출하려고 하고, 방다미는 양진모와 고명지의 음모에 휘둘리게 됩니다. 결국, 방다미는 세상으로 부터 모든 비난과 버림을 받게 되고 비극의 시작이 펼쳐집니다.

이후 방울 모자와 함께 의문의 총소리가 들렸고, 금라희, 한모네, 차주란, 양진모, 고명지의 존재가 비추어지며 비극의 시작을 알리는 장면이 그려졌습니다.

이 사건을 계기로 참가자들이 미션을 수행하며 얻은 방울의 개수에 따라 생존자와 탈락자를 결정하는 게임의 룰이 생깁니다. 방울은 참가자들이 미션에서 성공하거나 특정 조건을 충족할 때 얻을 수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힘을 합쳐 미션을 수행하고 방울을 모으는 동안, 서로 간의 협력과 경쟁이 이루어집니다. 방울을 많이 모은 참가자는 생존자로 남을 수 있으며, 반대로 방울을 적게 모은 참가자는 탈락하게 됩니다.

방울이 사건은 미션 당일 밤에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자신의 방울 개수를 확인하고 생존 여부를 알게 됩니다. 이 이벤트를 통해 프로그램은 긴장감과 예측불가한 상황을 조성하여 시청자들에게 스릴과 재미를 선사합니다.

이렇게 "7인의 탈출" 방울이 사건은 참가자들에게 생존의 기로에 선 특별한 이벤트로, 프로그램의 전체적인 진행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어줍니다.

7인의 탈출 등장인물 줄거리

 "7인의 탈출"은 7명의 참가자들이 함께 참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돈과 권력, 비밀 등이 얽힌 복잡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김태진, 동방재건그룹 회장으로서 돈과 권력을 손에 쥐고 있는 강력한 인물는 자신의 비밀을 숨기기 위해 "7인의 탈출"에 참가하게 됩니다.

그의 비서인 금동철 역시 김태진의 비밀을 알고 있는 인물로, 그도 "7인의 탈출"에 참가하여 김태진의 비밀을 지키려고 합니다.

동방재건그룹의 경영기획실장인 오지원은 김태진과 금동철의 비밀을 알고 있으며, 자신의 이익을 꾀하기 위해 "7인의 탈출"에 참가합니다.

김태진의 조카인 임도현은 동방재건그룹의 부회장이자 돈과 권력에 대한 욕망을 가진 인물입니다. 그는 "7인의 탈출"에 참가하여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고자 합니다.

또한 동방재건그룹의 차기 회장 후보인 최승훈은 자신의 실력을 인정받기 위해 "7인의 탈출"에 참가합니다.

경호원인 박민호와 동방재건그룹 상속인인 홍주연도 각각의 이유로 "7인의 탈출"에 참가하며, 자신의 이익과 목적을 추구합니다.

이들 7명은 "7인의 탈출" 프로그램 안에서 서로의 목적을 향해 달려가며 예측불가한 이야기를 펼치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