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김선호 지인 폭로예고 ㄱㅈㅎ ㅇㅅㄱ 누구?

by 친절한so식 2021. 10. 21.
반응형

안타까운 사건이었지요

라이징 스타 김선호 씨가 구설수에 휘말려 광고와 티브이에서 사라지게 되었는데요  사건 3일 만에 본인의 사과와 함께 사생활 논란으로 종결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김선호 지인이라고 주장하는 B 씨는 인스타 계정을 통해 "저는 김선호 씨도 잘 알고 있으며 네이트판 폭로자 분도 잘 알고 있습니다. 25일 모두 폭로하겠다"며 새로운 폭로를 예고했습니다.

 

앞서 B씨는 "ㄱㅈㅎ, ㅇㅅㄱ 소속사 나오려다 피 본 연예인들. 이건 겉으로만 드러난 거지 주저앉은 연예인들도 매우 많을 거다. 내가 직접 봤으니까"라며 "계약 기간에는 리스크 관리해준답시고 '불리한 건 모든 걸 다 털어놓고 의논해라' 하다가 소속사 나가려고 하면 그걸로 발목 잡고 목숨줄 흔들고 못 가질 거면 그냥 이 바닥에서 죽이겠단 게 업계 현실"이라고 적어 소속사 문제로 파문이 확산되는 것이 아니냐는 예측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사건의 발달은 전 여자 친구의 폭로로 이어졌습니다.

전 여자 친구는 기상캐스터라고  신원이 밝혀진 가운데 논란이 일파만파로 커져갔고 김선호의 사과와 출연 중인 프로그램 하차, 그리고 서로 오해를 풀고 화해로 마무리되어 가고 있었습니다.

 

김선호 전 여자 친구는 "저와 그분 모두 진심으로 사랑했던 시간이 있는데 저의 일부 과격한 글로 인해 한순간 무너지는 그의 모습에 저도 마음이 좋지 않다. 그분에게 사과받았고, 서로 오해한 부분이 있었던 거 같다"며 김선호에게 사과를 받았음을 밝혔습니다.

 

하지만 꼬리에 꼬리를 물며 솔트엔터테인먼트에 대한 폭로가 예고되었는데요.

솔트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으로는 김정화, 박신혜, 김지원, 김선호, 김주헌, 홍승범, 이준경, 장도하가 있습니다.

B 씨의 폭로와 함께 "ㄱㅈㅎ, ㅇㅅㄱ"가 누구인지에 대한 관심도 많이 쏠리고 있는데 25일 어떤 발표를 할지 궁금하네요.

 

반응형